1,120 0 0 14 143 0 1년전 0

읽어주는 동화책 035. 고구마와 감자

옛날 옛날에, 강원도 깊숙한 산속에 감자들이 사는 감자마을이 있었어요.. 감자마을의 터줏대감인 왕감자 노인에게는 아주 어여쁜 알감자 딸이 있었어요. “에헴! 우리 감자 집안으로 말할 것 같으면, 5천 년 전부터 안데스 산맥에서 시작하여 유럽과 중국을 거쳐 조선에 정착한 뼈대 있는 뿌리채소 집안이니라. 알감자 너는 마땅히 건실한 감자 집안의 남자에게 시집을 가야 한다.” 하지만 알감자에게는 말 못할 비밀이 있었어요. 알감자는 밭에서 우연히 만난 고구마 청년에게 홀딱 빠져 있었던 거예요. “감자야! 내가 널 행복하게 해줄게. 나만 믿어!” “어머나 고구마 오빠! 오빠는 너무 달콤해! 사랑해~” -------------- ♥ 키모책방 읽어주는 동화책 ♥ 아이가 칭얼댈..
옛날 옛날에, 강원도 깊숙한 산속에 감자들이 사는 감자마을이 있었어요..

감자마을의 터줏대감인 왕감자 노인에게는 아주 어여쁜 알감자 딸이 있었어요.

“에헴! 우리 감자 집안으로 말할 것 같으면, 5천 년 전부터 안데스 산맥에서 시작하여 유럽과 중국을 거쳐 조선에 정착한 뼈대 있는 뿌리채소 집안이니라. 알감자 너는 마땅히 건실한 감자 집안의 남자에게 시집을 가야 한다.”

하지만 알감자에게는 말 못할 비밀이 있었어요.

알감자는 밭에서 우연히 만난 고구마 청년에게 홀딱 빠져 있었던 거예요.

“감자야! 내가 널 행복하게 해줄게. 나만 믿어!”

“어머나 고구마 오빠! 오빠는 너무 달콤해! 사랑해~”

--------------
♥ 키모책방 읽어주는 동화책 ♥

아이가 칭얼댈 때

무료한 대기시간에 아이와 함께 있을 때

비싸게 주고 산 그림책이 곁에 없을 때

간편하게 내려 받아 엄마아빠가 읽어주는 동화책
결혼 후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를 쓰기 시작했다. 상상력이 필요한 짧은글이라는 점에서 동화는 그의 재능이 최대로 발휘되는 분야라는 걸 깨달았다. 엄마들의 지지에 힘입어 평생 동화를 쓸 계획이다. murim@protonmail.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