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0 0 0 1 0 2개월전 0

송곳니의 참교육

역사상 가장 교활하고 위선적인 뱀파이어의 탄생! ============================ 월광여고 2학년 4반에 새로 온 담임 민서후는 신비로운 남자다. 아이돌처럼 잘생긴 외모에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졌지만 더욱 놀라운 점은 기성세대의 통념을 뒤집는 파격적인 교육관이다. “난 너희에게 성적순으로 상대적인 가치를 부여하지 않을 거야. 외모로 우열을 가리지도 않을 거고, 너희 부모님의 직업이나 재력, 거주하는 공간으로 나누지도 않을 거야. 너희는 다른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어. 너희 한 사람 한 사람은 이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존재야. 그래서 나한텐 너희가 모두 소중해. 알겠니? 너희는 내 앞에서 모두 평등해. 그리고 너흰 내 앞에서 모두 특별해.” 민서후의 교육관은 신도시와 구도심, ..
역사상 가장 교활하고 위선적인 뱀파이어의 탄생!
============================
월광여고 2학년 4반에 새로 온 담임 민서후는 신비로운 남자다. 아이돌처럼 잘생긴 외모에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졌지만 더욱 놀라운 점은 기성세대의 통념을 뒤집는 파격적인 교육관이다.
“난 너희에게 성적순으로 상대적인 가치를 부여하지 않을 거야. 외모로 우열을 가리지도 않을 거고, 너희 부모님의 직업이나 재력, 거주하는 공간으로 나누지도 않을 거야. 너희는 다른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어. 너희 한 사람 한 사람은 이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존재야. 그래서 나한텐 너희가 모두 소중해. 알겠니? 너희는 내 앞에서 모두 평등해. 그리고 너흰 내 앞에서 모두 특별해.”
민서후의 교육관은 신도시와 구도심, 우등생과 문제아로 나눠져 있던 공고한 교실 내 계급에 균열을 가져온다. 하지만 민서후의 가면 뒤에 숨은 실체를 의심하는 아이들이 하나둘씩 생겨난다. 머리 좋고 눈치 빠른 다은이, 남에게 지배 받는 건 견디지 못하는 수아, 주사위로 점을 치는 역술인의 딸 시아였다.
민서후는 서서히 4반 아이들을 장악하고 아이들을 복종하게 만든다. 그리고 좋은 냄새가 나는 아이들을 골라내기 시작한다. 시아는 어느 날 담임이 피로 물든 셔츠를 입고 친구들이 벌거벗은 채로 피를 흘리는 끔찍한 흉몽을 꾼다.
라문찬(羅文燦)은 스릴러, 호러, 로맨스, SF를 넘나드는 장르작가로 23년 정치스릴러 <드보크>를 발표하여 주목받았다. <드보크>는 종북주사파 문제를 정면으로 다룬 문제작으로 출간 당시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 속편이 탈고가 되었으나 전편보다 더욱 충격적이고 과감한 전개로 출간이 지연되고 있다. 라문찬은 천편일률적인 한국장르문학계에 독특한 소재와 과감한 필법으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